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Cafe

[천안] 디카페인 및 다양한 원두가 있는 두정동카페 ' 헥스커피로스터스 '

by 융팡팅 2023. 4. 8.
반응형
헥스커피로스터스

 

천안 두정동카페 중에서

디카페인메뉴가 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하게 된 곳입니다!

 

🔎 정 보

영업시간

월~토 10:00 ~ 22:00

일 11:00 ~ 21:00

 

주차장

주차장 없음

 

연락처

0507-1303-5642

 

인스타그램

@hexcoffee_official

 

위치

하단 지도 참조

 

📜 메 뉴

 

두정동카페 헥스커피로스터스의

음료메뉴입니다.

 

커피 뿐만아니라 음료메뉴도

상당히 많죠?

 

필터커피메뉴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원두4가지 중 고를 수있어요

보통은 2가지거나 많아도 3가지정도인데

여기는 4가지나 있더라구요!

제가 이곳을 찾아온 이유인

디카페인원두도 당연히 있습니다!

 

 

 

디저트류도 있어요!

구움과자와 케익종류!

케익이 더 많아보이죠?

 

제가 디저트카페 많이 다녀봤는데

두정동카페 헥스커피로스터스는

디저트가 좀 비싼편에 속했어요

케익한조각이 7천원이 넘었으니까요!

 

가격만큼이나

어쩔 수없이 커지는 기대감

 

 

🍴 음 식

 

직접 가져다 주신 케익과 커피입니다!

 

저녁을 많이 먹어서 배가 엄청불렀는데

그래도 케익 한 조각 시켜봤습니다!

 

케익종류가 많아서 고민끝에

고른 메뉴에요!

 

 

 

생딸기 브라우니 쇼트(7.8)

 

안에 케익시트가 브라우니고

딸기가 콕콕 박혀있는 케익입니다!

 

저는 꾸덕한 브라우니를 좋아하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아무래도 케익시트로 만들다보니

그런거겠죠?

 

비싼편에 속해서 기대를 많이해버렸는지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6.0)

 

역시나 기대를 많이하고 주문한

커피!

 

왜냐면 제가 이곳이 커피맛집이라고

들어서 오게된 곳이거든요!

 

라떼메뉴를 먹어볼까하다가

배가 너무 불러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요렇게 디카페인 원두를

설명한 메모를 같이 주십니다!

 

안타깝게도 저에게는

약간 연한 느낌이였어요!

저는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뭔가 물양이 많은건지..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런데 이건 디카페인만 그런것일 수도 있어요

다른 원두는 다를 수도있습니다!

 

커피도 제마다 취향이 다르니

카페사장님들도 참 어려우시겠다는 ㅠㅠ

 

🎨 인테리어 ( Interior)

 

두정동카페 헥스커피로스터스는

굉장히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저는 밤에 방문해서 어두웠는데

낮에 방문하면 햇살이 잘 들어 올것같았어요!

 

 

 

좌석도 널찍하고

의자고 편한편이라

대화하기는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서둘러서 간다고

외부전경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두정동카페 헥스커피로스터스는

상가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 그런데 위층이 좀 시끄러운 편이더라구요..

층간소음 역시 문제 ㅠㅠ

 


여러모로 아쉬움이

다소 있는 편이였지만

원두종류도 다양하고

디카페인메뉴도 있어서

조용히 대화하기에는 좋은 카페라고

생각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