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Cafe

[대구시내카페/동성로카페] 대구디저트카페 ' 커피매거진 '

by 융팡팅 2020. 1. 17.
반응형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의 장점]

 

1. 환한 인테리어

(셀카 무진장 잘나오깅📷)

2. 맛있는 디저트

(밥배따로🍚 디저트배따로🍰)

3. 다양한 커피메뉴

(나도 커피먹고싶다..☕)

동생과 쇼핑도 하고 코노가서 노래도 부르고

신나게 놀다가 이번엔

수다를 떨러 카페를 가기로 했다.

 

이리저리 어느카페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꽤 늦게까지 문을 열면서도

다른 전반적인것들도 괜찮아보여서 가게된곳!

 

동성로 카페골목에 위치한

'커피매거진'이라는 곳이다.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다.

다행히 앉을 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잡고

곧장 주문을 하러 갔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꽤많은 메뉴들이 있었다.

 

커피 9종류

음료 8종류

에이드 3종류

티 3종류

 

✔원두는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3종류를 사용하며

다크초콜릿의 쌉싸름한맛과 묵직한 단맛,

스모크향과 은은한 박하향이 매력적인

커피원두를 사용한다고 한다.

 

✔1인 1메뉴가 원칙

✔상업적 용도의 촬영은 금지

(쇼핑몰, 블로그마켓)

✔노키즈존

 

3가지를 공지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그 옆에는 디저트류도 판매중이였다.

뭘먹을까 열심히 고민을 하다가 주문을 하고

카페안을 둘러보기로 했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였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곳곳에 포인트 컬러를 주었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꽤 많은 좌석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가득차서 빈자리가 없었다.

우리도 아마 마지막 자리에 앉은것으로

기억한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알록달록한 소품들을 배치하여

발랄한 느낌을 주고있다.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있으니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로얄밀크티(Ice)

캐모마일(Hot)

Victoria Sandwich Cake

 

먹고싶은 메뉴가 많아서 엄청 고심끝에

선택한 메뉴들이다.

나도 커피가 마시고싶었지만

카페인쓰레기인지라...

잠이 잘오는 캐모마일을 선택했다.

부디 디카페인을 파는 카페가 많아지길😥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로얄밀크티(Ice)

동생이 선택한 메뉴

바닐라빈라떼와 고민하다가 골랐다.

밀크티를 즐겨먹지않는 나는

맛만 봤는데 맛있었다.

원래 즐겨먹지 않았었는데 좀 즐겨먹어볼까

고민되는 메뉴 중 하나다.

 

캐모마일(Hot)

커피를 시키지 못해 차종류로 주로 시키는 메뉴

잠자는데 있어서 극도로 예민한 편이라

집에도 캐모마일을 사다놓았다.

저렇게 티팟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긴 한다.

요즘같은 추운 겨울날씨에는

따뜻한 차도 맛있다.

얼죽아였는데 요즘들어 좀 바뀌는중..

 

Victoria Sandwich Cake

케익시트사이에 생크림과 딸기쨈이 들어있고

그위엔 왕딸기와 슈가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었던 메뉴

밥을 먹고 갔는데도 다 먹고 나온걸 보면

참 맛있었나 보다.

너무 달지않고 질리지않게 둘이서

열심히 먹었더랬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맛있는것도 먹으며 수다도 떨고

이 시간이 가장 힐링되고 즐겁다.

퇴근 후에 만난거라 둘다 피곤한 상태였지만

늦게까지도 떠들었다.

 

조명이 환해서 셀카도 너무 잘나와서

서로 찍어주며 재밌게 놀았다.

 

방문했을 무렵이 크리스마스 시즌이였어서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신 풍기는

소품들도 많이 있었다.

언제나 그렇듯 크리스마스는 설레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그렇게 마감시간까지 떠들고 놀고서야

자리에서 일어났다.

직원분이 이제 마감해야한다고

정중하게 말씀하셔서 후다닥 챙겨서 나왔더랬다.

 

대구시내카페 '커피매거진'

간만에 동생과의 수다타임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였다.

 

만족도 : ★★★★☆


커피매거진 영업시간 : PM12 ~ PM11

(연중무휴)

커피매거진 인스타그램 : @coffeemagazine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