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Machine

보토 '에어프라이어' 개봉기 (쿡에어 로티세리 10L / CA-R10L)

by 융팡팅 2019. 11. 27.
반응형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 보토 '에어프라이어' 의 장점]

 

1. 다양한 요리가 쉽게 가능하다.

2. 용량이 커서 많은 양의 요리가 가능하다.

3. 외관이 예뻐서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다.

 

[ 보토 '에어프라이어' 의 단점]

 

1. 부피를 꽤 차지한다.

2. 조리 후 내부에 냄새가 날 수 있다.

3. 살찐다.

 

 

※내돈내산 후기※

 

주변 지인이 극찬을 늘어놓는 바람에

1년 전쯤부터 에어프라이어 뽐뿌가 왔다.

정말정말 사고싶었지만 1인가구인 나는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었다.

혼자 부지런히 해 먹을 수 있을것인가

어디에 둘것인가를 고민하면서

1년을 참고 참았다.

 

그러다 요즘 즐겨보는 유투브 브이로그에서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또 다시 엄청난 뽐뿌가 왔지만

그래도 참았었더랬다.

하지만 참다가 참다가 결국엔 사버렸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구매인증

'오늘의집' 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였다.

원래는 210,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인데

행사할인으로 149,000원에 구매했다.

지금 현재도 할인중인듯 하다.

https://ohou.se/productions/74865/selling

 

[오늘의딜] [사은품증정] 쿡에어 로티세리 10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 상품평이벤트100%

-38% 129,000원, 무료배송. 리뷰 4.6점, 376개

ohou.se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총 5가지의 색깔이 있으니

본인 집 부엌이나 두는곳의

인테리어에 맡에 구매하면 될듯하다.

모든색상이 매력있어 보인다.

 

블랙색상은 12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우리집에는 화이트가 어울려서,

화이트를 고집하여 Pick!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배송은 무척이나 빨랐다!

오전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후에 도착!

딱 하루정도 걸린듯하다!

 

위 사진에 박스가 한겹 더 싸져서 왔다.

본박스와 겉박스 크기가 아주 꼭 맞아서

빼내는데 꽤나 힘들었다.

엄청 끙끙댔던 기억이...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니

이렇게 스티로폼과 비닐로

꽁꽁 포장되어 있었다!

아무래도 전자제품이기때문에

꼼꼼하게 포장하는것이 중요할 것이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기계와 같이 오는 구성품들은

기계안에 차곡차곡 들어있었다.

안에 미처 다 들어가지 못한 것들은

밖에 붙어서 잘 왔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같이 온 구성품 들은 이렇다.

노란색글씨는 기본구성품

핑크색글씨는 추가구성품이다.

나는 행사기간에 주문하여

추가구성품을 무료로 받았다!

 

추가구성품은 또 더 있는데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구성품들이 있으니

살펴보고 필요한 것으로

추가 구매를 하면 될듯하다.

나는 추가금을 지불하고는 구성품을

별도 구매하지는 않았는데,

 

통돌이는 좀 가지고 싶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우선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정육면체의 기계이다.

앞뒤옆이 꽉 차있고 뒷부분에는

바람이 나오는 구멍이 있다.

에어프라이어 중엔 젤 예뻤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의 규격은 이렇다.

아무래도 부피가 꽤 큰 제품이기 때문에

미리 체크 해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

나도 둘곳의 공간을 미리 재보고

구매를 하였었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왼쪽 사진은 내부의 윗부분을 촬영한 것이다.

열선인듯하다.

내부의 양 옆에는 홈이 있어

구성품을 꽂을 수 있게 되어있다.

홈이 여러개 나 있기때문에

여러개를 꽂을 수 있다.

이점이 가장 편리했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정면에는 이런 메뉴들이 있다.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시간과 온도가 설정된다.

이런식으로 요리를 해도되고,

본인이 온도와 시간을 맞춰서

요리를 시작해도 된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나는 구매하면서 이 점이 가장 맘에 들었다.

평소 오븐도 구매하고 싶었지만

놔둘곳도 없고, 부담도 되서

선뜻 구매하지 못했었는데

이 제품은 오븐의 기능도 일부 하고있어서

더 좋았다.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이 부분도 참고해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 요리하는 동안 소리는 조금 나지만

그다지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다.

전자렌지보다 조금 더 나는 정도?

✔ 그리고 요리 후 내부에 냄새가 조금 나긴하지만

문을 어느정도 열어놓으면

냄새가 꽤 빨리 빠지는듯하다.

다만 생선요리는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나중에 생선요리를 하게된다면 후기를 써보겠다!

 

나는 사놓고 시간이 없어서

한동안 요리를 하지 못했었다.

그러다가 시간이 나서 드디어 사용을 해보았었다!

사실 통삼겹을 1등으로 해보고 싶었는데

곰돌군이 스테이크가 먹고싶다하여

스테이크를 1등으로 해 보았다.👩🏻‍🍳

그 맛은 꿀맛!👏

성공적인 밥상사진을 끝으로!

 

구매만족도 : ★

 

혹시나 요리과정을 촬영하게 된다면

꼭 블로그에 올리겠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군🐖

반응형